핫트렌드

알아야 예뻐진다! 면세점에서 사수해야 할 뷰티템

2016-07-20 18:21:27

[우지안 기자] 수은주가 올라가는 푹푹 찌는 더위가 연속이다. 도심을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평소 가지 못 했던 해외로 떠날 계획이 있던 사람들에겐 휴가지에 대한 설렘과 동시에 면세점 찬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에 휴가의 행복은 배가 된다.

특히 화장품 쇼핑은 여자들에겐 천국과도 같다. 지금부터 잊지 않고 사야 할 면세점 쇼핑 리스트를 소개한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1 팔레트


발림성과 발색력이 뛰어나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았던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12가지의 브론즈 색조 계열로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컬러가 다양해 여러 가지 색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고 하이라이터나 음영 섀도우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인생 섀도우’를 찾고 있다면 고민 없이 구매해도 될 듯.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로즈 세럼 듀오)


한 번 사용해봤다면 입소문을 낼 수밖에 없다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잡티 로즈 세럼. 듀오 상품으로 출시되어 면세점에서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미 3,000 송이에서 오직 1ml 만 추출되는 최고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거뭇한 잡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재생력과 회복력을 높이고 싶다면 장바구니에 넣어야 할 제품.

록시땅 핸드크림 콜렉션


여행지에서 주변 사람들의 선물을 챙기지 못했다면 가장 간단하고 센스 있는 면세점 뷰티템에 눈길을 돌려보자. 록시땅 핸드크림 콜렉션은 각각 다른 패키지와 향기로 받는 이에 취향을 고려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매장 내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핸드크림답게 산뜻한 텍스처와 손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여름철 핸드크림을 선물하고 싶다면 시원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버베나 핸드크림을 선택해도 좋다.

지방시 프리즘 리브로 루즈 파우더


면세점과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지방시 뷰티 제품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제품력으로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특히 프리즘 리브로 루즈 파우더는 가벼운 가루 파우더이기 때문에 장시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모공 주위에 원을 그리듯이 펴 발라 주면 모공 블러 효과는 물론 광채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니 유난히 번들거리는 여름 시즌 사용하기에 좋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는 뷰티 아이템도 좋지만 베스트셀러를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도 큰 메리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는 국내 셀럽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다.

황정음, 하지원, 김현주 등 미모의 셀럽들이 사용했던 컬러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색감을 찾아 구매하는 것이 팁. 생기 없는 얼굴에 원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신라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