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완연한 가을, 립 컬렉션으로 만끽

2016-09-21 09:54:55

[정아영 기자] 손끝에서 발끝까지 온몸으로 가을을 맞이하는 요즘, 쇼핑에 푹 빠진 이들이 상당할 것.

가을 하면 트렌치 코트에 진하게 채워 바른 레드립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국내외 코스메틱이 내놓은 가을 컬렉션의 메인 컬러 역시 레드. 여기에 전체적으로 광택감, 촉촉함을 갖춘 입술이 이번 가을 트렌드다. 깊어가는 계절을 아름답게 물들여 줄 립 제품을 소개한다.


디올 Dior
새롭게 출시되는 루즈디올은 기존 사틴 텍스처에 매트한 텍스처가 추가되었으며 총3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기대감을 높였다. 메인 컬러는 #999 클래식한 레드 컬러로 매트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며 입술에 광택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나스 NARS
언제나 감각적인 컬렉션으로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나스는 벨벳 매트 립 펜슬 인패추에이티드 레드와 컨수밍 레드 두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가을 신상답게 강렬하고 딥한 레드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리블리 VELY VELY
트렌드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블리블리에서도 가을 신상 립스틱이 새롭게 출시됐다. 총 16가지컬러의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올 트렌드에 걸맞은 광택감과 촉촉함을 지닌 제품.

레옹과 마틸다, 잭과 로즈, 로미오와 줄리엣, 샘과 몰리 등 영화 주인공 이름을 딴 네이밍이 눈에 띈다. 함께 발색하면 좋은 컬러 매칭을 제안해주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제격인 컬러로 꾸려져 있다,

샤넬 CHANEL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가 레드인 샤넬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빼앗는 강렬하고 고혹적인 컬러가 주를 이룬다. 클래식한 립스틱의 정석 루쥬 알뤼르 벨벳 56은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품은 레드빛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어 얼굴에 그윽한 생기를 부여해준다.
(사진출처: 블리블리, 샤넬, 디올, 나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