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오직 그곳에서만! 드러그스토어 ‘BEST 자체 상품’

2016-10-11 19:10:30

[뷰티팀] 롭스, 올리브영, GS왓슨스 등 한국 드러그스토어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헬스와 뷰티 상품을 강화한 한국형 드러그스토어가 K뷰티 바람을 타고 국내외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에 중국과 홍콩 등 해외 경쟁사들도 한국형 드러그스토어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한국 드러그스토어의 강점은 ‘자체 상품’이다. 직접 제품을 생산해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 자체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현재 롭스는 마스크팩류와 뷰티툴 부분에서 PB(private brand products)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리브영은 ‘식물나라’, ‘웨이크메이크’, ‘XTM 스타일 옴므’등 자체브랜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왓슨스 역시 40여개의 자체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각 드러그스토어 매장에서만 찾을 수 있는 자체상품 ‘꿀템’을 소개한다.

>>롭스


롭스 파운데이션 브러쉬 프로페셔널
뷰티 유튜버와 블로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극찬을 받고 있는 브러쉬이다.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해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품절사태를 맞기도 했다. 롭스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모질이 우수하고 모량이 적당해 사용감이 좋다. 또 끝부분이 부드럽게 라운드 커팅이 되어 있어 얼굴에 붓 자국이 남지 않아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다.

와우 캡슐 마스크팩
일회용 마스크팩으로 종류에 따라 슬리핑팩과 워시오프팩으로 나뉜다. 피부진정, 스팟관리, 수분공급, 영양공급은 슬리핑 팩. 각질개선, 안색개선, 모공관리, 피부결 관리는 워시오프팩으로 피부에 도포 후 약 15분 후 씻어내야 한다. 내용물이 작은 일회용 용기에 밀폐되어 들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작은 사이즈로 여행을 떠날 때 가지고 가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


식물나라 퍼퓸 핸드크림 코튼
피치부터 코튼, 체리블라섬, 진저, 버베나, 바닐라 총 6가지로 향으로 구성돼 있다. 발림성이 좋고 바르는 순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향이 오래 지속된다. 유분이 많지 않은 촉촉한 제형의 핸드크림으로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코튼향은 올리브영 핸드크림 중 베스트셀러에 등극하기도 했다.

XTM스타일옴므 노세범 선스틱 SPF
남성을 위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다. 제품을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지분비를 억제하며 귀리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한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왓슨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 뷰티 크리미 립스틱

크리미 립스틱은 부드러운 제형으로 뛰어난 발색력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하지만 색의 발색도 좋아 입소문을 탔다. 특히 31호 슈퍼 핫은 맥의 캔디 얌얌 립스틱과 색상이 유사하다고 알려져 있다.




1. 롭스 파운데이션 브러쉬 프로페셔널
2. 와우 캡슐 마스크팩
3. 식물나라 퍼퓸 핸드크림 코튼
4. XTM스타일옴므 노세범 선스틱 SPF
5.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 뷰티 크리미 립스틱

(사진출처: 롭스, 올리브영, 왓슨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