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연말맞이, 우리 가족 위한 ‘기특한 연말 선물’ 추천

2016-12-19 15:02:18

[조원신 기자]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 가며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친구와 연인을 위한 선물도 좋지만 올 한해 수고한 가족들을 위해 기특한 선물을 마련해 보는 건 어떨까.

온 가족이 함께 나누는 따스한 선물로 가족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이 많을 터. 이에 연말 한파 속에서도 훈훈한 가족애를 틔워줄 맞춤형 선물 가이드를 소개한다.

온 가족 취향맞춤 ‘홈 카페’ 선물


가족 모두를 위한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거실 한 켠에 홈 카페를 선물해보자. 직접 내린 따뜻한 커피와 함께 대화의 시간이 늘어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연말 선물은 없을 것.

부모님이 좋아하는 진한 아메리카노는 물론 딸이 즐겨 마시는 풍성한 우유거품을 곁들인 카푸치노까지 가능한 에스프레소 머신과 함께라면 전문 카페 부럽지 않은 홈 카페를 만들 수 있다.

필립스의 ‘홈 에스프레소 4000’은 커피 추출 압력을 조절하는 ‘커피 스위치’ 기능을 갖춰 에스프레소와 핸드 드립 커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한 조작을 통해 라떼나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든 커피 음료도 각자의 취향에 맞춰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사랑스런 모녀에게 ‘광채 피부’ 선물


딸과 아내의 피부 고민은 다르기 마련이지만 여러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해줄 실속 있는 기능성 제품을 선물한다면 어떨까.

겨울철 건조한 환경으로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아내와 일과 자기관리에 철저한 딸의 지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고기능의 제품이라면 모녀의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사랑 받는 남편이자 아버지가 될 수 있다.

로얄코스메틱의 ‘로얄 골드 EX 크림’은 기초라인 및 각질제거 기능까지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으로 전 연령 사용이 손쉽다. 또한 금, 다이아몬드, 터키석, 오팔 등 보석 효모 발효 추출물과 순 식물성 성분을 조합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가족 건강 책임지는 ‘베개 선물’로 활력 있는 새해맞이


급격한 기온변화로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베개 선물은 어떨까.

요즘과 같이 추운 날씨엔 온 몸이 움츠러들기 마련인데 하루를 마무리하고 충분히 수면을 취해도 개운하지 않다면 한 번쯤 집에서 사용하는 베개를 의심해 볼 수 있다.

대한 카이로프랙틱 협회의 연구진과 아라홈이 협업해 개발한 ‘아라홈 오가닉 라벨’은 잘못된 자세로 수면하여 발생하는 목, 어깨, 경추 등의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또한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패턴을 고려한 수기 치료법을 적용해 더욱 더 효과적이다. 특히 베개의 경우 365일 필수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온가족 건강 도우미로 제격이다.


GIFT1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4000
GIFT2 로얄코스메틱 로얄 골드 EX 크림
GIFT3 아라홈 아라홈 오가닉 라벨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필립스, 아라홈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