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코덕’ 마음에 불을 지필 막바지 여름 화장품 세일 총정리!

2017-08-14 18:53:26

[마채림 기자] 가을 내음이 풍기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막바지 여름이 물러가고 있다. 달콤했던 여름휴가의 마무리를 위로하려는 듯 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세일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찾고 있다.

작열하는 여름 햇볕에 붉게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키는 애프터 선케어부터 시트 마스크 5+5 행사까지. 코스메틱 덕후라면 각종 화장품을 기존 가격의 절반으로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뷰티 로드숍 이벤트와 드러그 스토어 세일,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이벤트 소식 등을 총정리했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휴식을…아이소이 ‘7일간의 섬머’ 이벤트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14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7일간의 섬머’ 이벤트는 습하고 더운 날씨에 깊어가는 피부 고민을 덜고 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 유래의 화장품으로 피부에 휴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백스팟, 조명발 아이크림 등 아이소이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과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용량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막바지 여행객 및 아이소이 첫 구매 고객을 위해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소용량 키트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7일간의 섬머’ 기획전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 진생마스크 1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 아이소이 탄력 케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탄력키트’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원 페이백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샤,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반값 파격 세일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공식 홈페이지 뷰티넷에서 쿠션 전품목 50% 할인 이벤트와 선케어, 네일 전품목 1+1 행사 등을 진행 중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을 주는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5종 세트를 론칭한 미샤는 론칭 기념으로 77,000원의 제품을 29,900원에 특가 판매 중이며 115,000원의 브러쉬 10종 구성 세트는 44,9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피부에 좋은 푸드로 만든 화장품 스킨푸드는 한여름 수분 관리를 위해 마스크 시트 5+5 이벤트를 8월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회원 대상 이벤트로 같은 옵션 내에서 교차 증정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1인 최대 구매 수량은 10개로 제한한다. 온•오프라인 공통 이벤트로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1, 5+5, 10+10의 개수로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대 88%의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그린딜 아울렛샵’ 이벤트를 7월17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 앱 등에서 진행 중이다. 다양한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는 76%의 할인율이 적용돼 천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퓨어 샤인 마스카라’는 무려 990원에 제공되고 있다.

#바캉스뷰티 #원스텝스타일링…아리따움 룩북박스 50% 할인


아리따움은 ‘바캉스 뷰티’, ‘원스텝 스타일링’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과감한 바캉스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X스타일 룩북 박스’를 7월16일부터 선착순 한정 15,9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아리따움의 베스트 컬러 아이템과 썸머룩이 만나 ‘모던 & 시크 에디션’과 ‘스타일리시 & 버블리 에디션’으로 구성된 룩북 박스는 미쟝센 컬러 트리트먼트, 미쟝센 헤어 세럼, 아리따움 모디 컬러 네일즈,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스틱 틴트, 아리따움 아이돌 브로우 마스카라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없는 게 없어”…올리브영 ‘클리어런스 세일’


국내 최대 드러그 스토어 올리브영이 8월13일부터 31일까지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생리대 등의 여성용품 1+1 이벤트부터 피지오겔 로션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크림 등의 스킨케어, 도브, 메소드, 해피바스 등 보디케어, 케라시스, 미쟝센 등의 헤어케어, 마죠리카 마죠르카, 메이블린 뉴욕, 아임미미, 입큰 등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1+1 이벤트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대부분의 제품을 40~50% 할인하고 있으며 온더바디, 프레쉬라이트, 니베아 등의 제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미샤,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올리브영)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