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화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뷰티 화보 공개

2017-09-05 10:44:38

[오은선 기자] 가을느낌이 물씬 풍기는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총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 ‘dreamlike’는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핑크 컬러 배경과 어울리는 과즙 메이크업, 번 헤어 스타일링으로 상큼하면서도 꿈 속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핑크 컬러로 염색된 갈대(팜파스)를 활용해 가을 느낌 역시 풍겼다.


더불어 피치 컬러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과 볼터치는 그윽하면서도 러블리함이 느껴졌다. 아이 홀과 언더 라인에는 펄을 발라 포인트를 줬다.


두 번째 콘셉트 ‘intense beauty’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과 블랙 오프 숄더 상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 섹시 무드를 형성했다.


메이크업은 가을에 맞춘 붉은 톤이 섞인 브라운과 베이직한 음영 컬러를 사용해 농염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립 메이크업은 강하지 않은 벽돌 컬러를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연출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특징인 히피펌으로 세련미까지 느껴진다.

한편 화보 속 모델은 콘셉트와 메이크업, 의상에 맞게 다양한 포즈를 취해 농염한 가을 분위기를 역동적으로 풀어냈다.

기획 진행: 오은선
모델: 김보라
포토: bnt포토그래퍼 윤호준
메이크업: 크로체나인 손은임 대표, 오희진 실장
헤어: 크로체나인 하리 실장, 준서
장소: bnt스튜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