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설현-이보영, 2017 F/W 트렌드 메이크업

2017-09-08 20:32:57

[김민수 기자] 매년 그렇듯이 가을이 되면 여자 스타들의 메이크업이 한층 짙어진다. 특히 올 가을에는 단아하면서도 지적인 느낌, 여기에 여성미까지 강조하는 색조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VIP시사회에 등장해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설현과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이보영이 각각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들을 통해 2017 F/W 트렌드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봤다.

#이보영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배우 이보영이 9월5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롯데 시그니엘에서 열린 ‘AHC 포토 이벤트’에 참석해 시선을 모았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던 그녀는 이날 여신이라도 등장한 듯 매력적인 외모를 과시했다.

특히 전체적으로 눈길을 끌었던 그녀의 색조 메이크업은 아이섀도우와 치크, 립 컬러를 코랄빛으로 통일하며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완성시켰다. 이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많이 활용되며 가을 트렌드 중 하나다.

3CE POT EYE SHADOW #DELIGHTFUL


이보영의 눈매를 살펴보자. 코랄빛을 입혀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처럼 아름다운 눈매를 만들고 싶다면 3CE 팟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에서 퍼져 나오는 맑은 발색과 깨끗한 윤기로 얇은 베일을 입힌 듯 연출해준다.

#설현


존재감부터 남달랐던 가수 겸 배우 설현은 여성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으로 등장했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VIP시사회장에 모습을 드러냈던 그녀는 쇄골이 살짝 노출된 블랙 드레스와 함께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일반적으로 연출하기 어려운 레드 립을 자연스럽게 바르고 싶을 때는 먼저 입술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립 브러쉬의 라운드 면을 이용하여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펴 발라준 후 엣지 면을 이용해 경계를 자연스럽게 풀어준 뒤 두 가지 다른 모양의 면을 가진 립 브러쉬를 사용해 컬러의 강약을 조절해주면 자연스러운 레드 립을 표현할 수 있다.

3CE BEBE COLOR LIP BALM #SAY IT


트렌디한 레드 립을 완성해주는 3CE 컬러 립밤은 입술을 케어하는 촉촉한 립밤 베이스에 투명한 글로우 컬러를 담아 립 케어와 컬러를 한 번에 충족시켜준다. 동시에 보습 유지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윤기 있는 입술로 유지시켜주며 데일리 립밤으로 덧발라도 텁텁함 없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