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왕홍 Grace & David ‘2017 더 브라이드 어워즈’ 라이브 진행해

2017-10-27 13:31:39

[뷰티팀] 두 왕홍이 시상식을 세계에 전달했다.

10월25일 퍼스트파운데이션 측은 “23일 서울 용산 드래곤 시티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2017 더 브라이드 어워즈’에 왕홍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그레이스(Grace)와 데이비드(David)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왕홍은 중국에서 인터넷 스타를 지칭하는 말이다. 인터넷을 뜻하는 중국어 ‘왕뤄(網絡)’와 유명인의 ‘홍런(紅人)’이 합쳐진 단어라고. 중국 SNS에서 팔로워를 최소 50만 명 이상 거느리고 있는 사람을 칭하는 신조어라는 후문.

LBMA스타(STAR)가 주최 및 주관하는 ‘2017 더 브라이드 어워즈’. 포토 행사에서 그레이스와 데이비드는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서 주최사의 토니 권 대표와 테리 안 대표를 비롯 심사위원, 협찬사, 키즈 모델 후보자, 사회자 등 내빈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그룹 2AM의 이창민, 걸그룹 티아라의 큐리, 걸스데이는 각각 한류 스타상과 걸그룹 스타상을 수상하기 위해 자리에 참석했다고. 이창민은 왕홍 라이브 방송에도 깜짝 출연했다.

특히 JTBC ‘비정상회담’ 인도 대표로 활발히 활동한 럭키와의 인터뷰에서 럭키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발휘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한편 ‘2017 더 브라이드 어워즈’에서 LBMA스타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의 스타상을 수상한 러시아의 Anita Stafeeva와 몽골의 Denzendulmaa Sukhbaatar, 네팔의 Simran Khadka는 11월23일 서울에서 열리는 ‘2017 미스아시아어워즈’ 출전 기회를 부여 받았다.

‘2017 미스아시아어워즈’에서 아시아 주요 국가 미인들은 ‘하나 되는 아시아’라는 주제를 가지고 드레스 퍼레이드, 민속 의상 쇼 등의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

실행위원회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박서준 대표는 “이번 행사는 중국 봉황망 주요 영도들과 일본, 중국 쪽의 주요 브랜드 관계자들 또한 대거 내한하는 성대한 제전으로 개최될 것이다. 아시아 주요 국가 도시 축전 형태로 대회를 대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7 미스아시아어워즈’ 행사를 위한 특별한 무대로 중국의 슈퍼 왕홍인 리우종페이가 내한할 예정이며, 그는 중국에 왕홍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