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인스타그램 유저라면 다 알아” 차정원 뷰티 아이템 알아보기!

2018-06-15 14:57:05

[뷰티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진을 트렌디하게 연출해 업로드 하는 이들이 주목받는다. 요즘 눈에 띄는 핫 유저로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강력부 검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차정원을 꼽을 수 있다. 차정원이 올리는 게시물마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과 사용한 뷰티 아이템이 무엇인지 문의하는 글이 쇄도하는가 하면 업로드 된 다양한 아이템들은 대중들의 관심에 힘입어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하는 등 트렌드를 이끄는 그녀의 힘을 엿볼 수 있다.

★ 업로드만 하면 품절? 차정원’s Pick!


인스타 유저라면 모두 다 아는 차정원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특히 그녀가 올리는 코스메틱 제품에 집중할 수밖에 없다. 차정원의 매력적인 페이스를 완성해 주는 코스메틱 제품은 바로 입생로랑 뷰티 제품. 최근 차정원은 입생로랑의 쿠션과 립 틴트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사진을 업로드 하며 한 번 더 주목받기도 했다.

그녀의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해 주는 쿠션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출시 이래 꾸준하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2016~18년 상반기, 3년 연속 럭셔리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보떼 리서치의 조사가 나왔을 정도로 핫하다. 최근 한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핑크와 피치톤의 새로운 쉐이드를 선보이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한편 탁월한 밀착력과 지속력 역시 특징.

차정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무법 변호사’ 속 카리스마 있는 검사 역을 더욱 부각해 주면서 당당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립 제품은 입생로랑의 ‘따뚜아쥬 꾸뛰르’ 16호 누드 엠블럼. 몇 해 전부터 인기몰이 중인 마른 장미 컬러, 즉 MLBB (My Lip But Better) 색상을 완벽하게 구현해 낸 컬러다. MLBB란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의 입술보다 더 좋아 보인다'라는 의미로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뷰티 트렌드 중 하나다.

차정원이 선택한 16호 누드 엠블럼은 입생로랑 뷰티가 6월 새롭게 선보이는 MLBB 컬러 제품 중 하나로 샤인, 새틴, 벨벳, 매트 피니쉬의 서로 다른 4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총 16가지 신상 컬러 중 하나다. (사진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입생로랑 뷰티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