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괄사 마사지에 진심인 뷰튜버들

이진주 기자
2022-01-28 14:02:00

[이진주 기자]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달걀형 얼굴. 매끈한 라인뿐 아니라 크기까지 작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모델처럼 축복받은 신장은 아닐지라도 얼굴형과 두상 사이즈만으로 충분히 이상적인 프로포션을 뽐낼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광대, 사각턱, 비대칭 등 후천적인 영향에 의해 얼굴형은 변화하기 마련이다. 물론 일시적인 주사 시술과 뼈를 깎는 윤곽 수술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비용과 안전 면에서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다. 이에 셀프로 할 수 있는 페이셜 마사지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많을 터.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얼굴 마사지 도구로 괄사를 빼놓을 수 없다. 그렇다면 페이셜 마사지에 누구보다 진심인 뷰튜버들을 통해 괄사에 관한 모든 것을 살펴보자.
데이지

데이지는 메추리알 얼굴형을 만드는 5분 마사지 루틴에 이어 유쾌하고 솔직한 리뷰 영상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전체적인 리프팅을 위해 관자놀이와 승모근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가 하면 웃상을 만드는 입꼬리 경락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한 구독자들이 인생템을 찾을 수 있도록 친근한 말투로 제품별 특징과 효과 부위를 설명하며 도구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최모나

최모나는 피부과나 마사지샵에 가지 않고도 만 원 이하로 가능한 마사지 영상을 소개했다. 그는 영상에 앞서 본인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수분 증발이 쉬운 수딩젤보다 기능성 크림을 바를 것을 적극 권하는 등 다양한 꿀팁을 공유했다. 또한 여러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아쉬운 점을 바탕으로 자기 디자인의 괄사를 개발하는 진심을 보이기도.

스킨케어결

김결은 유기 괄사에 대한 장단점, 세척법, 무게, 가격, 주의사항 등 세심한 분석으로 전문가다운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괄사가 없는 이들을 위해 숟가락 두 개로 가능한 마사지 방법을 선보였다. 이어 구체적인 혈자리 지압 스텝과 영상 후반에 롱테이크를 넣어 초보자들도 같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하는 섬세한 배려와 센스를 발휘했다. (사진출처: 데이지, 최모나, 스킨케어결 유튜브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