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키스데이, "립스틱 과다 복용" 주의하세요

김경렬 기자
2009-06-13 14:34:58

(사진 제공: 디올)
발렌타인데이, 화이트 데이, 로즈 데이 등 여러 데이들이 많지만 제일 기다려지는 건 역시 키스 데이. 신어사전에도 나올 만큼 전국민적인 데이(DAY)로 굳어가고 있는 키스데이를 위해 어떤 노력들이 필요할까? 6월14일의 키스데이를 앞두고 남자들에게 키스를 부르는 입술로 변신해 보자.

▶단 10분만에 귀엽고 섹시한 입술 만들기

예쁜 입술을 위해 클리닉을 찾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입술은 바로 송혜교와 윤은혜의 입술. 간혹 외국의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을 언급하는 경우도 있는 불행히도 졸리의 입술이 어울리는 사람을 많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이야기다.

도톰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 사용되는 필러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레스틸렌이 있다. 인체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제의 레스틸렌을 원하는 볼륨이 될 때까지 주입한다.

레스틸렌은 수분을 끌어 당기는 성질이 있어 시술 후 건조함이 줄어 들 뿐만 아니라 입술색이 진해지고, 라인이 더욱 또렷해지는 효과까지 있다. 마지막으로 입꼬리에 주사하여 살짝 올려준다면 6월 14일 이성의 마음을 첫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입술로의 변신 끝. 입술에 주로 사용되는 필러는 종류에 따라 6~18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거짓말처럼 감쪽같은 도톰한 내입술

입술이 얇은 그녀와 키스할 때마다 기름진 립글로스와 립스틱이 먼저 닿는것이 싫다고 많은 남성들은 하소연 한다. 그녀들은 알까?

얇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을 바른 후 입술 중앙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볼륨감을 더하는 페이크 메이크업을 해준다. 딸리까의 SMILE & KISS 제품은 플럼핑 효과는 물론 볼륨감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달콤한 키스후 남은건 생기 없는 내 입술 컬러. 오랜시간 발색력을 높이고 쉽게 지워 지지않기 위해 비디비치의 립스테인을 입술에 살짝 발라준다. 언제 어디서든 매력적인 입술컬러를 오랜시간 유지해 준다.

마지막으로 후각에 약한 남자들을 위하여 매력적인 향의 립 아이템을 선택하자. 좋은 향기는 분위기를 한 층 고조시켜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잇 보이'를 위한 쿨비즈룩 스타일링 팁
휴가철 비키니라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이준기‘왕의 남자에서 아시아의 남자로’7월 일본 팬미팅 나서
사과같이 볼록한 엉덩이만들기
내 체형에 맞는 원피스 스타일은?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