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바캉스 철에 딱~! 맞는 '헤어 스타일' 연출법

김경렬 기자
2014-05-22 11:08:36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누구나 멋진 수영복을 입고 뜨거운 햇볕아래서 모래사장을 뛰어 노는 그림을 머릿속에 그릴 것이다.

올 여름 수영복은 s/s 패션을 주도했던 화사하고 화려한 패턴이 눈에 뛴다. 플라워 패턴은 더욱 화려하고 산뜻하고 과감해졌고 색상 또한 분홍, 연두, 하늘, 레몬색등 좀 더 가볍고 화사한 색상들로 이룬다.

무엇보다 바캉스룩의 포인트는 의상뿐만 아니라 헤어와 기타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는 것이 중요하다. 어떠한 소품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누구나 손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거기에다 멋스러움과 세련됨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사용한 연출법을 소개한다.

헤어밴드, 모자, 코사지, 썬글라스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너무 중복되거나 과한 액세서리를 사용한 연출은 오히려 역효과를 줄 수 있으니 적당하게 접목시켜 사용 할 것. 화려하고 프린트가 많은 옷에는 너무 화려한 액세서리는 피하고 한두 가지 정도의 강하고 세련된 액세사리로 포인트를 준다.

또한 액세서리는 스타일링에도 도움을 주지만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도 볼 수 있다. 평소 자신이 없는 체형에 과감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분산시켜 체형의 결점을 커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수영복을 입었을 때 헤어를 자연스럽게 풀어 내츄럴하게 연출한 다음 선글라스나 팔찌, 끈 등의 액세서리로 연출한다.

올 바캉스 시즌 헤어 연출은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해 보자.( 도움말: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트랜디한 그녀는
'보랏빛'을 즐긴다





화제뉴스 2

도시녀들의
'우아한 메이크업'





화제뉴스 3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 청바지의 단짝 '티셔츠' 완벽하게 소화하기
▶ 그들은 왜 스니커즈에 중독되는가?
▶ 비오는 날 '부스스 모발' 긴급 대처법
▶ 너도나도 초미니스커트~ 난 편한게 좋아!
▶ '잇 걸'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러치
▶ 낭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
▶ 스카프는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