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잇 걸' 되고 싶으면 뒤태를 신경쓰자

2009-07-21 21:38:56

이번 시즌, 휴양지와 도심에서 스타일리시한 ‘잇 걸’로 주목 받으려면, 무엇보다도 뒤태에 신경 써야 한다. 완벽한 S 라인을 위한 몸매 가꾸기도 중요하지만 아찔한 뒤태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바로 헤어 스타일!

조금만 신경쓰면 누구나 쉽게 완벽한 뒤태의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신비스러우면서도 샤이니한 뒤태
샤이니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롱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 2:8 가르마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롱 스트레이트 헤어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샤이니한 텍스처를 최대한 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왁스를 이용해 모발 끝부분을 차분하게 정돈하면 에지 있는 스트레이트 헤어가 완성된다.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뒤태
느슨하게 풀어진듯한 컬이 매력적인 '내추럴 웨이브'헤어는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뒤태 연출이 가능하다. 내추럴 웨이브 헤어 스타일은 얼굴형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헤어 모이스춰 워터를 이용해 모발 전체에 수분을 공급해주면 스타일링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탄력 있는 컬 헤어로 섹시한 뒤태를
'글램 웨이브'스타일은 전체적으로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가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해 주는 헤어스타일. 웨이브는 왁스를 이용하여 컬 부분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이다.(자료제공: 비달사순)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결점투성' 내 몸매, 비키니를 포기해야 하나?
▶ 직장인을 위한 ‘쿨’ 스커트 연출법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전세홍, 과감한 노출 '글래머러스한 아름다움'
▶ 윤은혜의 발리에서 생긴 일
▶ 얼굴 작게 만드는 비법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