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팔색조 내남친 '헤어 스타일' TV보고 배워봐~!

김경렬 기자
2010-04-01 10:17:35

모든 일에 자신감이 넘치고 스타일리쉬함을 유지하는 핸섬가이 들이 넘치는 요즘.

이미 직업 군을 뛰어 넘어 다양한 남성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은 아무래도 늘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라운관 속 남성 스타들을 영향이 크지 안을까.

브라운관속의 연예인들 헤어 스타일을 살펴보면 특별하게 요란하게 꾸미지 않아도 '연예인'스러운 스타일리쉬함이 자연스럽게 베어난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주말 드라마 '수상한삼형제'에서 조사중 경찰역으로 출연중인 탤런트 김민혁. 그는 극중 직업인 경찰에 어울리는 카리스마 넘치면서 어떤 스타일이든 잘 소화해주는 헤어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다.

평범해 보이면서도 독특한 그의 헤어 비결은 무엇일까?

남자 연예인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을 살려주는 헤어 스타일을 라뷰티코아 by 현태 문희정 헤어 디자이너와 함께 집중 탐구해 보자.

어떤 스타일이든 이 헤어스타일이면 소화 OK~!

전체적으로 짧게 컷 한 후 정수리 부분은 조금 글게 커트하여 스타일을 살린다. 정수리 부분만 포인트 커트으로 질감을 처리하고 볼륨을 살려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휠 펌'을 시술한다.

생머리는 손질하기 어렵지만 '휠 펌'을 하면 모발 질감을 살려 손질이 훨씬 편하며 빠른 시간 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왁스로 연출시 너무 정리된 것 같지 않게 서로 엇갈리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포인트다. 정수리 부분의 모발은 손끝에 고체 왁스를 뭍혀 시계방향으로 쥐락 펴락 손질해준다. 이 스타일의 경우 얼굴형이 상관없이 누구나 소화하기 쉬운 스타일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