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드라마 종영후, '장서희 쇼트 커트' 인기몰이 중!

김경렬 기자
2010-04-01 09:24:51

장서희가 주연한 SBS 산부인과는 종영을 알렸지만 그녀의 헤어 스타일로 헤어샵에서 새로운 붐을 일으키고 있다고 라뷰티코아 by 현태의 장은삼 이사가 전한다.

작년 한해 SBS '아내의 유혹'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서희가 쇼트커트에 올해 하얀 가운을 입고 색다른 변신을 시도하였는데 일명 '장서희 쇼트 커트' 라고 하여 헤어샵을 찾는 많은 이들의 스타일링 주문이 쇄도 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산부인과'에서 환자를 위해 눈물 흘리고 생명의 소중을 함을 느끼며 사랑과 인생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의사를 연기했다.

열정과 실력을 갖춘 여의사로 당차고 속 깊은 여성의 모습을 그려나가기 위해 단발에서 쇼트커트로 변신, 전문직 여성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장서희 카리스마 '레이어 쇼트커트'

장서희의 카리스마 쇼트커트는 귀가 보일 정도의 커트라인으로 과감한 쇼트커트의 느낌을 살렸다.

여성들이 도전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커트지만 길이감이 짧아짐에 따라 좀 더 프로페셔날 해 보이고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다. 앞머리 라인은 눈썹 위로 커트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느낌으로 라인을 살려준다.

이 스타일은 웨이브 느낌을 가미해줘야 좀 더 여성스러운 쇼트커트가 되므로 아이론이나 드라이로 볼륨감과 웨이브를 살려 준다. 다소 짧아 드라이나 아이론을 하기 어렵다면 펌을 해 약간의 컬을 넣어 텍스처 느낌을 주는 것도 좋다.

마무리는 소프트한 왁스나 컬 크림을 발라 스타일링해 주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올 봄 장서희의 카리스마 레이어 쇼트커트로 프로패셔널하고 스타일리시 한 전문직 여성으로 거듭나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갖고 싶은 자동차 ‘女 마티즈, 男 아반떼’
▶ 운전 중 전화, 음주운전보다 ‘20배 위험?’
▶ 봄길 거닐만한 ‘기차 여행지’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