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청순녀? 청순한(?) 男子가 뜬다!

이유경 기자
2010-06-26 11:29:13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속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던 장근석이 영화 ‘너는 펫’을 선택해 팔색조 매력을 지닌 애완남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장근석은 영화 속에서 훤칠하고 늘씬한 몸매, 미워할 수 없는 능청스러움과 애교 가득한 미소를 주 무기로 여성들이 남자들에게 바라는 판타지적인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영화 배역에 맞추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최근 한 행사장에서 나타난 장근석은 더욱 깊게 파인 쇄골을 드러내며 청순한 헤어스타일 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느낌의 장근석의 헤어스타일은 여심을 자극했다.

장근석의 럭셔리 단발 웨이브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과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볼륨과 컬을 넣어준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됨을 동시에 뽐내고 싶다면 S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웨이브를 넣어 보자. 헤어의 끝 부분을 살짝 바깥으로 뻗치도록 컬을 넣어 발랄한 느낌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남자들 중에는 얼굴에 각이 져있는 사람이 많다. 각진 얼굴형이 부담된다면 옆머리 부분에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감싸는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연출해도 좋은 방법이다. 머리의 뿌리 부분에 풍성한 볼륨감을 준 후 끝부분에만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으면 좀 더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 수 있다.


글로벌 헤어기기 브랜드 B2Y(비투와이) 장일형 강사는 “장근석, 김현중 등 청순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의 남자 연예인들이 주목받고 있다. 많은 남성들이 그들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 무리하게 펌을 시도해 후회하기도 한다”며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웨이브 스타일링은 따로 펌을 하지 않아도 헤어스타일러를 활용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온도 상승이 빠른 더 팬(THE FAN)은 제품에 부착된 FAN은 바람을 방출하여 모발의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 시키면서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 머리결 손상 없이 윤기 나는 웨이브 헤어 연출이 가능하며 웨이브가 장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하루종인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가 주목받는 요즘, 장근석처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섹시미를 멋스럽게 조화 이루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색다를 분위기를 살려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unalee@bntnews.co.kr
▶ 따라하고 싶은 월드컵 응원 헤어 스타일링!
▶ 헤어스타일 월드컵, 튀어야 이긴다!
▶ 월드컵으로 지친 피부에게도 응원을!
▶ 내 이상형은 머리숱 많은 남자?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