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우결' 은정의 내추럴한 메이크업&헤어 비법은 뭘까?

2011-05-03 14:52:25

[김수지 인턴기자] 티아라 은정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화제다.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에 이장우와 커플로 출연중인 함은정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티아라로 음악활동을 할 때와는 정반대로 꾸밈없고 순수한 은정의 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에게 핫 스타일로 자리매김 했다.

내추럴한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은정의 비밀이 무엇인지 함께 파헤쳐 보자.

은정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마끼에 강수민 실장은 “이번 ‘우리결혼했어요’ 은정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표현과 핑크빛 혈색이 도는 입술이다”고 전했다.


은정의 메이크업은 투명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베이스 단계를 꼼꼼히 연출한 다음 잡티를 컨실러로 커버해준다. 컨실러를 바를 때는 주변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메이크업 초보자인 경우 비비크림과 2:8 비율로 섞어 바르면 발림성과 밀착도가 높아져 보다 쉽게 커버할 수 있다.

입술은 틴트로 립 중앙에만 톡톡 찍어주고 립밤을 덧발라주면 본래의 입술색을 살리면 촉촉한 립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은정은 미디엄 길이의 언발라스 컷으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는 일반 드라이로도 쉽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굵은 브러시를 이용해 볼륨을 살짝만 넣어주면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강조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사진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동안 대표 ★ '단발'을 고집하는 이유
▶ 지저분한 화장대 정리하기! 안 쓰는 화장품 활용법
▶ 다양한 기능의 똑똑한 제품이 인기를 끈다!
▶ 변덕스런 날씨에 따라 센스 있게! 봄 셀프 헤어스타일 Tip
▶ [★★스타일] 폭발적인 가창력의 박봄! 그녀의 매력을 파헤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