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남규리 공항 패션,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여신포스!

2012-06-15 11:48:58

[박진진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 아기 같은 피부를 가진 남규리가 공항에 떴다.

6월1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배우 남규리가 패션브랜드 보브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베이비 페이스를 지닌 그녀는 이날 언밸런스컷 시폰 원피스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공항에 들어선 것. 걸을 때마다 흩날리는 원피스는 그녀의 늘씬한 다리를 더욱 예쁘게 보여줬다. 그녀의 손에 든 오렌지 색 크로스 백에서는 패셔니스타 남규리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그녀는 피부가 하얀 편이기 때문에 밀가루 인형이 걸어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 하얗고 깨끗한 물광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것은 블랙 컬러의 머리 덕분이다. 갈색이나 붉은색염색머리 보다는 검정색이 보색대비를 주기 때문에 흰 피부를 더 하얗게 보여줄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꾸미지 않은 듯하지만 길게 늘어뜨린 머리에는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첨가되어 있다. 자칫하면 밋밋할 수 있는 생머리에 굴곡을 준 것이다. 머리 아래 부분에 들어간 약간의 웨이브는 그녀를 보다 더 세련된 여신으로 만들어 주었다.

라뷰티코아 의 현태 원장은 “웨이브가 있는 듯 없는 듯한 헤어스타일은 생머리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부각시켜준다.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은 편안한 느낌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가장 많이 찾는 웨이브 스타일이다.”고 전했다.

남규리가 보여준 웨이브 스타일은 집에서도 고데기를 이용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굵은 롤 고데기를 이용해 볼륨감을 약간만 넣어주면 완성. 만약 볼륨이 심하게 들어갔다면 손으로 쓸어 내리면서 웨이브를 풀어주면 남규리 같이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다리가 붓지 않는 스타킹이 있다?
▶김하늘에게 물었다! “립스틱 뭐 쓰세요?”
▶잘나가는 화장품 모델 “대세는 한류스타!”
▶‘유앤아이’ 이효리, 신비주의 아이 메이크업 TIP
▶‘추적자’ 속 여자 3인방의 헤어스타일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