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부동의 한류퀸 송혜교-전지현의 여신 피부 비법

2016-11-11 15:27:59

[조원신 기자] 중국인들의 한류스타 사랑은 각별하다. 그 탓에 몇 가지 민감한 이슈에도 불구하고 중국 시장 내 한류 콘텐츠의 영향력과 비중은 식을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올해 한국소비자포럼과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이 설문조사를 통해 발표한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문에서는 18만9027명이 참여했으며 누적건수(중복투표 가능)는 80만 2602건을 기록하며 그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류를 대표하는 남자 스타 송중기, 김수현, 이민호, 황치열, 박해진, 박보검, 엑소, 빅뱅이 뽑힌 가운데 여성으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송혜교와 전지현. 남성 스타들 가운데 사랑받는 송혜교와 전지현의 인기 비결은 뭘까.

예고된 한류퀸 ‘송혜교’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한류스타의 반열에 이름을 올린 송혜교. 그는 중국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고 ‘태후’를 통해 방점을 찍어 한류퀸으로 우뚝 섰다.

중화권 여신 ‘전지현’

지난 2013년 방영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인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전지현. 이후 중국 내 명품 광고모델을 꿰찰 만큼 여전히 식지 않은 입지를 보여주며 한류스타 10인을 당당히 꿰찼다.

송혜교-전지현공통점

이들이 13억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단순히 드라마의 재미에 있는 건 아닐 터. 빼어난 외모와 함께 그를 뒷받침 해주는 출중한 연기실력이 있었기에 지금의 그들을 만들어 냈을 것이다.

특히 브라운관 속에서도 빛나는 동안 피부는 남심은 물론 그들과 같아지고 싶은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까지도 자극한다. 이들과 같이 좋은 피부를 만드는 게 쉽지 않아 보이지만 기본에 충실 한다면 결코 어렵지 않다.

좋은 피부를 만드는 데에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기초 세안. 꼼꼼한 기초 세안은 아름다운 피부로 가는 길의 시작이다. 기초 세안 뒤엔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 케어가 필요한데 이와 같이 기본적인 방법을 좋은 성분의 제품으로 케어 한다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STEP 1]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피부 진정 딥 클렌저다. 은은한 칼렌듈라 꽃향기로 클렌징 내내 꽃잎 테라피를 하듯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STEP 2]
로얄코스메틱
‘로얄 골드 21 크림’은 스킨-아이크림-에센스-로션-각질제거 기능을 한데 모은 젤 타입의 올인원 제품으로 중성, 건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순금박이 함유돼 피부정화와 신진대사 향상에 도움이 되고 보습과 영양을 전하는 것은 물론 모공청소와 각질제거까지 동시에 해 피부 각화 사이클 28일을 지켜준다.

[STEP 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세럼이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피부 보호막을 상하게 하는 자극적인 성분 대신 식물성 추출성분들이 모공을 막히지 않도록 도와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이와 같이 좋은 성분의 제품을 활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그들과 같은 ‘여신 피부’를 만들어보자.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키엘, 아이소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