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명절 메이크업? 복을 부르는 단아한 분위기 상승 포인트!

2017-01-20 19:29:55

[뷰티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음력 정월 초하룻날. 새해 인사를 하며 덕담을 나누는 관례는 필수다.

신정과 별개로 다시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출발 시점인 만큼 주변 사람과 자신에게 복을 부를 수 있는 ‘이미지 메이킹’을 하는 것은 어떨까. 고운 설빔과 참한 이미지 메이크업의 조화로 멋진 출발과 복을 기원하는 전령으로 주목받아보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명절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 메이크업 HOW-TO


최대한 투명하고 맑은 피부톤과 결을 표현해 혈색을 살리는 것은 기본. 피부 바탕을 토대로 눈에는 브라운톤 음영감을 줘 청순하면서도 눈매가 또렷해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한다.

베이지톤 베이스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고 브라운 컬러 무펄 섀도를 눈꼬리에서 중앙, 눈 앞머리에서 중앙으로 터치하며 그라데이션한다. 아이홀 중앙에 쉬머링한 샴페인 컬러 혹은 코랄 컬러 섀도로 포인트를 주면 완성이다.

입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코랄톤으로 맞추면 좋다. 베이지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정돈하고 입술 안쪽부터 스틱 틴트를 이용해 코랄 컬러를 그라데이션 하면 된다.

▶ 추천 제품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01 브라우니 시즌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매일매일 색다른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섀도 팔레트.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준다.


퓨어 샤인 립스틱 01 샤이 베이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맞춤 옷을 입은 듯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와 은은한 윤기를 표현해 주는 컬러 피팅 립스틱. 쫀쫀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되며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한다.

롱라스팅 스머지 틴트 스틱 01 린넨 베이지
입술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표현해주는 풍부한 컬러감의 립 틴트 스틱. 부드러운 질감의 쉐어버터 함유로 겉은 벨벳처럼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