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설리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7-07-07 18:46:55

[김민수 기자] 4차원적인 매력으로 언제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f(x)출신 배우 설리. 최근에는 영화 ‘리얼’을 통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가 청순하면서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식석상 및 실시간 업로드를 통한 SNS에는 셀카 등 굴욕 없는 깨끗한 피부와 함께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미모를 과시한 것. 10대~30대까지 아우르는 워너비스타 설리만의 완벽한 내추럴 메이크업 연출팁을 소개한다.

#Sulli Style in 인스타그램


평소 사랑스러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설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자주 선보이곤 한다. 패션과 뷰티 분야의 대세답게 패션 센스는 물론 과하지 않은 꼼꼼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녀의 메이크업은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트렌디 메이크업 중 하나다. 전반적으로 연한 톤을 사용하며 눈, 입술, 볼터치 등 자신 있는 부위에 포인트를 부각시켜 자신의 매력을 강조한다.

Editor Comment


내추럴 메이크업의 핵심은 깨끗한 피부 톤과 화사함을 유지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먼저 쿠션스틱 하단 부분을 오른쪽으로 천천히 돌려 적당량의 내용물이 나오도록 한 뒤 얼굴에 가볍게 펴 바르고 톡톡 두르려 마무리해보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광채를 부여, 바쁜 아침 퀵 메이크업 또는 일상 중 터치업이 가능해 자신감 넘치는 피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밀림 없는 발림성으로 균일한 피부결과 피부톤을 완성시켜줄 수 있으며 뭉침이나 주름, 모공 끼임과 같은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실용성은 물론 거친 피부를 지닌 여성들의 경우 촉촉함을 유지시켜 더욱 생기 있게 표현한다.

#공식석상 눈길 끄는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


비록 성적은 저조했지만 그녀의 활약은 빛났다. 영화 ‘리얼’에서 관능적인 역할을 소화해내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던 설리. 최근에는 VIP시사회장에 등장하면서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그녀의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결정짓던 요소는 바로 ‘립’이다.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던 설리는 영화 ‘리얼’ 속 성숙한 느낌이 아닌 소녀 느낌을 물씬 풍기며 립 컬러 하나만으로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한 것.

Editor Comment


더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감이 도는 립스틱으로 입술 중앙부터 전체적으로 펴 발라보자. 그라데이션이 부각되어 입술의 볼륨감이 살아나는 것은 물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더불어 보습 유지력이 뛰어난 베지터블 오일과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오랜 시간 지켜준다. 단 립으로 포인트를 준만큼 다른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에스티 로더, 스타일난다 3CE, 설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