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치명적 무드 발산, 완벽 메이크업 3

2017-08-04 16:25:21

[김민수 기자] 여자의 변화는 치명적인 매력을 갖는다. 멈추지 않고 변화하는 여성만이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때로는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도시의 거리를 활보하거나 때로는 농염한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그런 여자. 하지만 가끔은 귀엽거나 발랄한 소녀 감성을 표현하며 남심을 녹일 줄 아는 여자의 변화는 지루할 틈이 없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그녀들의 화장법 중 세 가지 메이크업을 파헤쳐본다.

#우아해


도시를 거니는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로 우아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베이스와 미디움 포인트의 완벽한 컬러 배치로 아이 컨투어링을 통해 더욱 깊어 보이고 치명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스타일난다 3CE의 트리플 섀도우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레이어드를 했을 때 돋보이며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스웨이드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표현되며 초보자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화장을 할 수 있다.

#농염해


보다 특별한 변신을 원한다면 립 컬러에 집중하자. 붉은 빛을 입술에 얹는다면 섹시하고 매혹적인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다. 레드 립만으로도 평소와 다른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으며 입술 라인 끝까지 또렷하고 풍성하게 채운 레드 립은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

리치 컬러 립스틱은 입술 위 밀착을 최적화 한 베이스로 오랜 시간 윤기를 표현해 최적의 립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더불어 건조되기 쉬운 입술을 케어까지 식물성 버터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색소 분산성이 뛰어난 오일이 배합되어 원하는 색상을 선명하게 해준다.

#러블리해


소녀 감성 물씬 풍기는 수줍은 여성의 볼은 안아주고 싶을 만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블러셔를 할 때에는 먼저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고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며 발라준다.


특히 LOVE 3CE 컬렉션 중 펄이 없는 매트 타입의 페일 핑크 컬러는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깔끔하게 밀착되는 피팅 파우더가 시간이 지나도 내추럴하고 깨끗한 컬러감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수채화 피그먼트 파우더 베이스를 적용해 사랑스럽고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