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피부는 촉촉, 손끝은 화려하게

2017-12-29 17:51:12

[김민수 기자] 겨울 메이크업의 승자는 피부 관리와 더불어 손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사람이 진정한 자기 관리의 승자.

계속되는 한파로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히 이뤄지지 않아 피부 밸런스를 제대로 맞춰주지 않으면 노화로 직결되기 때문에 여느 때보다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손에도 관심을 가져야할 것. 겨울에는 보다 화려한 컬러를 사용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는 것이 좋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촉촉한 피부와 화려한 손톱을 만들어주기 위한 신제품들을 속속들이 출시하고 있다. 이에 연말 시즌 뷰티스타를 만들어주는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수분 보호막 형성, 고보습 케어


3CE WHITE MILQUIDRO GLOSSY ESSENCE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는 심할 경우 건성 습진으로 발전할 수 있다. 이에 겨울 보습은 항상 최우선으로 되어야 할 것. 화이트 밀퀴드로 에센스는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메이크업 전 피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이며 윤기를 더해 우유처럼 화사하고 매력적인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피부가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3CE BACK TO BABY MAKE UP BASE SKY BLUE
겨울에는 공기 중의 수분이 감소되어 건조함이 극대화되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기 쉽다. 이럴 땐 3CE 메이크업 베이스로 화사한 톤 업은 물론 점점 더 밝아지는 피부 톤 보정으로 들뜨는 메이크업을 최대한 진정시켜보자.

메이크업 전 기초를 많이 사용해도 피부 흡수 및 밀착력이 뛰어나 환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고밀착의 코팅 포뮬러가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여준다.

#화려한 네일, 손끝 자신감


3CE RED RECIPE LONG LASTING NAIL LACQUER #RD08
각종 모임이나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도 좋지만 한 가지 놓치기 쉬운 부분이 있으니 바로 방심하기 쉬운 손끝, 네일이다. 이번 시즌 컬러 트렌드는 깊이 있는 레드 계열. 피부 톤이 어두울 경우 레드 계열을 선택하면 손을 하얗게 보이게 해준다.

3CE 레드 레시피 롱 래스팅 네일라커 #RD08은 고발색 고광택 효과로 젤네일을 바른 듯한 선명한 발색과 하이글로시 광택감을 자랑한다. 또한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로부터 보호해주며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