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차홍 여름 뷰티] 쿨한 그녀들의 똑단발 스타일링법

2018-07-11 15:06:44

[뷰티팀] 입술선에 맞춰 커트해 목선이 보이는 단발머리가 인기다. 이는 특별한 매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도 편하다.

올 여름 쿨 단발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이끄는 청담동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청담점 김지은 실장이 알려주는 스타일링을 배워보자.

왁스를 이용한 매트 스타일링_시크한 단발

1. 두피 근처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뿌리 쪽을 손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말려준다.
2. 모발 끝 쪽을 손가락으로 쥐어 바깥쪽으로 잡아주고 3초 정도 열을 주고 떼어준다. 그러면 모발 끝 쪽에 아웃 컬이 생기며 텍스쳐감이 생긴다. 인위적인 C컬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3. 차홍 코스메틱의 쉬폰 소프트 왁스를 손톱만큼 덜어내서 손에 비벼 녹여 준 뒤 모발 끝 쪽 위주로 발라 무거운 커트 라인에 생동감을 준다.
4. 앞머리가 있다면 앞머리 라인에도 왁스를 발라 결을 살려준다.

오일을 이용한 웨트 스타일링_트렌디한 단발

1. 두피 쪽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 뿌리 쪽을 손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말려준다.
2. 70% 말린 모발에 오일을 발라준다.
3. 모발 끝 쪽을 손가락으로 쥐어 바깥쪽으로 잡아주고 3초 정도 열을 주고 떼어준다. 모발 끝 쪽에 아웃 컬이 생기며 촉촉한 텍스쳐감이 생긴다.
4. 오일을 백원 동전 크기만큼 덜어 모발 끝 쪽에 촉촉하게 발라준다.

차홍아르더는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차홍의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이다. 도산과 청담 지역에 본점, 도산점, 청담점 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차홍은 헤어 디자이너들이 살롱에서 사용하는 헤어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도 판매 중이다.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으며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우유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