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드럭스토어서 만날 수 있는 SNS 간증 후기 대란템

2018-08-24 18:24:00

[우지안 기자] 화장품과 함께 건강보조식품,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가능한 일반의약품, 음료 식품 등 뷰티와 헬스 관련 제품을 보기 쉽게 모아놓은 드럭스토어의 인기는 꾸준하다. 특히 화장품과 화장법 등을 많이 알고 좋아하는 사람을 일명 ‘코덕’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코덕들의 발길을 막는 드럭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이 매일 쏟아져 나온다.

뷰티 시장이 점차 확장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소비도 점차 현명해지는데 바로 코덕과 일반인들이 sns에서 효과를 인증한 아이템들은 품절대란을 겪기도 하고 생생한 리얼 후기는 신뢰도를 올려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 나기 쉽다.

이렇듯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화제 아이템이 되며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되는 것. 과장 광고가 아닌 실제 구매자들이 직접 사용하고 sns를 통해 간증한 뷰티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한다.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선택한 에센스인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귀신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sns상에서는 이미 효과를 인정받은 아이템.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2층상 앰플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민감지성, 민감건성 피부에 자극을 덜고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준다.

실제로 사용해본 이들은 피부톤이 고르지 못할 때, 당김, 예민, 붉어짐 등의 피부 고민을 겪었을 때 아주 만족할만한 후기를 전한 바 있다. 자극 걱정없이 매끄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촉촉한 피부 윤기로 민감한 피부를 잠재워보자.

[REAL PICK]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 시카고 전 제품은 세계 알러지 학회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시카 앰플은 민감케어 특허성분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게 스며들어 거뭇해진 고민 부위를 해결해주고 수분을 채워준다.

#닥터원더 원더패치


가끔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고 티 나지 않게 국소부위를 보호해주는 원더패치는 테두리가 얇아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별도의 연고 없이도 삼출물을 흡수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타사대비 2배 슬림한 가장자리 두께로 메이크업 시에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외부자극으로 인해 떨어지는 현상을 개선한 방수기능 패치다. 필름에서 제거하면서 뭉개지는 현상을 최소화해 손톱으로 감염되는 2차 감염현상을 방지했다.

[REAL PICK] 닥터원터 원더패치 간헐적으로 올라오는 트러블 때문에 피부 고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사용했을 때 자연스럽고 티가 나지 않아 만족한 제품. 국소 부위 케어에 효과적이며 밀봉된 패치가 피부의 자연 재생물질을 흡수해 상처보호에 적합한 습윤환경으로 만들어준다.

#글로우힐 제노버스 블랙 글로우마스크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주는 필 오프팩으로 오묘한 컬러와 텍스처로 ‘우주마스크’, ‘블랙홀마스크팩’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블랙헤드가 유난히 도드라지는 코, 콧볼 옆, 오돌토돌한 이마와 턱 부위에 바르고 떼어내는 간편한 커스텀 필오프팩으로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사용하는 재미도 쏠쏠한 글로우마스크팩을 사용해본 이들은 모공 케어와 화이트닝에 도움이 됐다는 리얼 후기를 전한 바 있다. 또한 마스크팩 사용 후 메이크업을 했을 때 피부 표현이 훨씬 매끄럽다고 하니 참고할 것.

[REAL PICK] 글로우힐 제노버스 블랙 글로우마스크 모공 수렴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숯, 토르말린, 쥬얼리 콤플렉스가 함유돼 과잉 피지를 조절해주고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며 모공의 늘어짐을 3중 케어해주는 제품.

#디온리원 뷰티석션 피지흡입기


아무리 피부 톤이 깨끗해도 코와 턱에 자리 잡은 블랙헤드와 피지 자국은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방해물이 되기 마련. ‘뷰티석션’이라는 애칭의 피지 흡입기는 강한 흡입력으로 피지를 쏙 빼내주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부위마다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피지캡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피지를 압출할 수 있고 T존, U존은 물론 피부 각질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 뒤 피지 제거를 한 후 찬물로 모공을 닫아줄 것.

[REAL PICK] 디온리원 뷰티석션 피지흡입기 하이서울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피지 집게와 타 브랜드 피지 제거기와 다르게 부드럽게 밀착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원하는 강도와 피지캡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글로우힐, 닥터원더, 디온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