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Quick make-up

2018-11-16 10:35:07

[황소희 기자]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이라면 오후만 되면 무너지는 화장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다. 잠자는 시간을 쪼개가면 바쁜 아침 공들인 메이크업은 유분기와 섞여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야속하기까지 할 지경.

엉망이 된 메이크업은 클렌징 티슈로 지워낸 뒤, 보습크림으로 건조함을 잡아주고 베이스를 덧발라야 하기 때문에 맨 얼굴에 화장을 하는 것보다 더 번거롭기 마련. 더군다나 업무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직장인들에게 수정 메이크업은 사치로 느껴진다.

맨 얼굴로 집을 나서자니 자신이 없고 공들인 화장은 오후만 되면 무너져 고민인 이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퀵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온종일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따라 해보자.

>> 빠르지만 섬세하게! 스틱 파운데이션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바탕인 피부. 아무리 좋은 색조도 베이스 메이크업이 제대로 완성되지 않으면 진가를 발휘하기 어려운 법이다. 요즘같이 건조하고 매서운 칼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날에는 메이크업이 들뜨게 만드는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또한 고민이 아닐 수 없다.

각질과 유분, 그리고 꼼꼼한 커버력까지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면 스틱 파운데이션을 활용해보자. 우수한 커버력은 물론, 부드럽게 말리며 탁월한 밀착력까지 자랑하는 스틱 파운데이션 손에 묻히거나 두드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CE LAYER COVERING STICK FOUNDATION
1분 안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3CE 레이어 커버링 스틱 파운데이션은 스틱 파운데이션만의 특유의 뻑뻑한 텍스처를 보완해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멜팅 텍스처가 꼼꼼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탁월한 밀착력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는 덧발라줘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수정 메이크업에도 안성맞춤이다.

>> 번지는 아이라인 안녕~ 유∙수분 완벽방어 마스카라


아이 메이크업은 섬세한 손길이 필요해서 화장을 할 때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투자한 시간만큼 오래 영롱한 눈매를 유지한다면 좋겠지만, 어느새 유분에 번져 팬더가 된 몰골을 발견하게 된다.

크고 시원시원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지만 쉽게 번지는 아이라인으로 고민이라면 유∙수분을 철벽 방어하는 마스카라를 선택할 것. 속눈썹을 아찔하게 연출하는 마스카라는 아이라인보다 오히려 눈매를 더욱 시원하게 트여 보일 수 있다.

3CE WATERPROOF LONG & CURL MASCARA
유∙수분에 강한 3CE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는 둥근 눈 구조에 착 붙는 부드러운 곡선형 브러쉬 팁이 롱래쉬 효과를 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높이 뻗은 아찔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고함량의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눈매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보이며, 번짐 없이 하루종일 지속되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완성


립 메이크업은 제일 간단할 수 있지만 대충 바른 립은 입술 라인을 튀어 나가 지저분하게 보이거나 입술 각질이 일어나 뭉치기 십상이다. 피부만큼이나 컨디션의 영향을 많이 받는 립 메이크업은 립 제품을 바르기 전, 립밤을 충분히 발라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립밤과 립스틱을 수시로 발라야 촉촉하고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지만 번거로울 뿐 아니라 작은 크기의 립제품은 쉽게 잃어버리기도 일쑤. 한 번의 터치로 뛰어난 발색력과 도톰한 입술을 얻고 싶다면 플럼핑 효과가 있는 립 제품을 선택해보자.

3CE PLUMPING LIPS #PINK
3CE 플럼핑 립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멜팅 텍스처가 립글로스보다 더 글로시하고 밀도 있게 마무리되어 빛나는 광택감과 도톰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유기농 바오밥, 아보카도, 아르간, 카렌듈라, 코코넛 등 보습 유지력이 뛰어난 5가지 식물성 오일이 건조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영양감 가득한 케어를 유지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