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영롱함의 끝판왕, 손끝부터 립까지 눈부신 글리터 포인트

2018-12-20 18:56:57

[황소희 기자] 올 한해 가장 사랑받았던 뷰티 아이템으로 글리터를 손꼽을 수 있다. 잔잔한 펄이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템은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눈부신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청순하게 혹은 섹시한 무드로 다채롭게 변신이 가능한 글리터는 크기와 색깔에 따라 그 분위기도 천차만별.

미모를 아름답게 밝혀주는 글리터이지만 사용법이 서투른 경우 촌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양 조절에 실패해 눈두덩을 가득 덮은 글리터 섀도는 눈이 부어 보이거나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립글로스를 잘못 바를 경우 기름진 음식을 먹은 것처럼 보이기에 십상이다.

글리터 아이템을 사용할 때는 무엇보다 양 조절이 관건.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글리터 뷰티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영롱한 글리터 뷰티템으로 올 연말 화려한 분위기를 즐겨보자.

>> 별처럼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음영 메이크업에 이어 화려한 펄 감이 눈길을 사로잡는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이 작년부터 올해까지 사랑받고 있다.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은 글리터 섀도를 눈가에 톡톡 올리는 간단한 방법으로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 없이도 완성할 수 있다.

눈을 감을 때 은은한 반짝임이 아름다운 글리터 섀도는 지속력이 없는 제품을 선택할 경우 온 얼굴에 펄이 날려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그 때문에 섀도를 선택할 때는 쌍꺼풀 라인의 끼임이나 가루 날림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3CE EYE SWITCH POT #PETAL
3CE 아이 스위치 팟은 눈부시게 영롱한 멀티 글리터가 두 눈에 별빛을 담은 듯 환하게 밝혀준다.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 사용해도 가루 날림이나 들뜸이 없으며 오랫동안 유지되는 올 데이 리빙프루프 제품이다. 핑크빛 반짝임이 눈길을 사로잡는 페탈 컬러는 청순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지녀 다채로운 분위기 변신이 가능하다.

>>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잔잔한 펄이 함유된 치크로 분위기를 전환해볼 것. 웃을 때 살짝 솟아오르는 애플 존에 화사한 펄감이 돋보이는 치크를 더해주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입체적인 얼굴형을 원한다면 하이라이터와 섀딩을 더해주는 것이 좋다. 각진 얼굴형은 보완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어떤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톤온톤이 어우러진 팔레트 제품을 선택한다면 메이크업 성공률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

3CE STROBING SKIN PALETTE
3CE 스트로빙 스킨 팔레트는 펄 자체의 반짝임과 오일의 광택감을 이용한 하이라이팅 효과로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빛의 각도에 따라 변하는 미세한 펄 입자가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하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웨어러블한 3구 하이라이터 팔레트로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 손끝도 엣지있게! 글리터 네일


화려한 연말 파티 분위기에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밋밋한 손톱은 옥에 티. 파티퀸으로 거듭나길 원한다면 손끝에도 엣지있는 글리터 포인트를 담아내 센스있는 뷰티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리터 네일은 강렬한 색감이 아닌 글리터 본연의 반짝임을 발산하기 때문에 파티 분위기는 물론 데일리 네일아트로도 손색없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글리터 네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해보자.

3CE SWITCH NAIL LACQUER #DOUBLE NOTE
3CE 스위치 네일 라커는 다각도로 영롱하게 반짝이는 홀로그램 글리터와 탱글탱글 빛나는 광택감을 연출하는 젤리 탑코트가 함께 구성되어 밋밋한 손톱에 포인트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3중 시스템을 적용해 찍힘을 방지하고 빠르게 건조되어 유지력을 높여주는 롱래스팅 베이스가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네일을 오래도록 지속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