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행가서도 화장은 필수! 인생샷 건지고 싶다면 ‘신쿡’처럼

2019-05-17 18:43:08

[박홍택 기자] 여행에서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인생 샷을 남기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주목. 화장하는 남자 유튜버 신쿡의 새로운 뷰티 채널이자 시그니처 콘텐츠 ‘겟 레디 윗미’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룸메이트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만끽하는 그는 여행 중에도 구독자들을 위해 열띤 촬영에 임했다. 평소 집에서 화장하는 법보다 훨씬 간편하되 완성도는 떨어지지 않는 그의 화장법을 소개한다.


급하게 떠난 여행, 미처 기초화장품까지 챙기지 못했다면 임시방편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자. 영상 속 신쿡처럼 특정 제품만으로 간단한 기초화장 단계를 충분히 마무리할 수 있다. 이후 잡티 세럼으로 간단한 마무리도 잊지 말자.


기초 단계가 끝나면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한 겹 깔아준다. 칙칙한 피부라도 밝은 얼굴색을 연출할 수 있으며, 퍼프로 몇 회 두들겨주면 훨씬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든다. 팩트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를 이용해 원하는 두께에 따라 얇고 굵게 연출한다. 이때 다크서클을 가리고 싶다면 팟 컨실러로 커버해준다.


끝으로 파우더 처리를 해주며 눈썹에 낀 화장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마지막은 픽서를 얼굴 전체에 뿌려 흡수시키고 쉐딩으로 V라인에 명암을 넣어줘 갸름한 턱 선을 만들어준다. 이때 광대 부분은 숫자 3을 그려주고 코와 눈썹 밑 라인은 ‘ㄱ’자를 그려준다. 팔레트를 이용해 먼저 쌍꺼풀 라인에 베이스를 깔아준 뒤 라인 끝을 한 번 더 선명하게 긋는다. 끝으로 립밤을 이용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립 라인 정리 후 또 한 번 픽서로 마무리한다.
(사진출처: 신쿡 유튜브 ‘겟 레디 윗미’ 영상 캡처)

신쿡 메이크업 꿀팁!!

1. 기초 단계 후 세럼으로 잡티 가리기
2.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깔아준 뒤 퍼프로 자연스럽게 흡수
3. 팟 컨실러로 다크서클 제거
4. 쉐딩으로 V라인과 ‘ㄱ’라인 강조
5. 립밤을 덧바르고 픽서로 마무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