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1분 1초가 부족한 나의 하루! 신쿡의 10분 퀵 메이크업 팁

2019-06-03 11:01:58

[박홍택 기자] 바쁜 출근길 혹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맞닥트려 급하게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상황은 늘 있기 마련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남자 뷰티 유튜버 신쿡이 10분 메이크업 꿀팁 영상을 준비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최소한의 제품들로 최대한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그의 꿀팁은 화장에 관심이 많은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정보니 눈여겨보자.


호기롭게 타이머를 맞추며 시작되는 영상 속 신쿡. 그는 고작 다섯 가지 제품들만 가지고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우선 기초를 끝낸 후 가장 먼저 진저 컬러 컨실러로 잡티를 잡아준다. 더불어 다크써클까지 동일한 제품의 퍼프를 이용해 꼼꼼히 가려준다. 곧이어 컨실러 쿠션으로 한 겹 더 깔아주며 잡티를 완벽히 없앤다. 이때 잡티가 심한 쪽은 좀 더 중점적으로 발라줄 것.


이후 파우더를 이용해 눈가에 낀 파운데이션을 정리해준 뒤 멀티 스틱 제품으로 턱 밑과 콧대를 쉐딩 해준다. 여기까지 왔다면 이제 벌써 마무리 단계다. 평소 애용하는 아이브로우 제품을 사용해 애굣살과 눈꼬리를 그려주는데 이때, 눈 앞머리도 살짝 그려준다면 굳이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큰 눈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은 역시 입술이다. 틴트 밤 혹은 틴트를 이용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이 만들어졌다. 이 모든 메이크업이 단 10분 만에 완성됐다. 앞으로 무방비 상태에서 급하게 외출해야만 하는 곤란한 상황에 처한다면 신쿡의 본 영상을 참고해 보는 게 어떨까 (사진출처: 신쿡 유튜브 ‘엠티, 놀러 갔을 때 10분 안에 끝나는 퀵 메이크업!’ 영상 캡처)

신쿡 메이크업 꿀팁!!

1. 컨실러만으로 잡티 및 다크써클을 커버한다.
2. 파우더로 눈가에 낀 파운데이션을 정리한다
3. 멀티 스틱으로 턱과 코 부분을 쉐딩한다.
4.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애굣살과 눈꼬리를 그린다
5. 틴트밤으로 입술을 그려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