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신쿡 뷰티 꿀팁] 웨트헤어 연출법

2019-06-28 11:24:16

헤어 손질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남성분들 많죠? 간단한 방법으로 세련된 웨트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저는 컬링 에센스와 스프레이, 단 두 가지 제품으로 웨트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하곤 합니다. 현재 저의 헤어스타일은 펌이 되어있는 상태라 컬링이 기본적으로 있어서 스타일링이 수월해요. 하지만 펌을 하지 않은 헤어 스타일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머리를 물에 충분히 적신 뒤 물이 흐르지 않을 정도까지만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그 뒤 컬링 에센스를 동전 크기만큼 손바닥에 짜 양손으로 비빈 뒤, 머리를 움켜쥐어 컬을 잡아줍니다. 이때 컬을 잡아준다고 생각하고 웨이브 하듯 풍성하게 넣으면 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면 어느 정도 컬이 생기지만, 물기가 마르면 금방 컬이 풀리기 마련입니다. 컬링 에센스를 발랐지만 물이 마르면서 어느 정도 펴지기 일쑤죠.

물이 마르기 전, 원하는 헤어 스타일로 윤곽을 잡은 뒤 스프레이로 코팅을 시키면 됩니다. 한 가지 스프레이를 써도 좋지만, 더 좋은 고정력을 위해 가스 스프레이를 먼저뿌린 뒤 마지막에 워터 스프레이로 고정하면 훨씬 더 고정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이미지 변신에 시도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다음엔 더 간편하고 쉬운 뷰티 꿀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신쿡 뷰티 꿀팁!!

1. 머리를 감은뒤 물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만 수건으로 닦는다.
2. 컬링 에센스로 움켜쥐듯 컬을 넣는다.
3. 가스 스프레이로 고정시키며 윤곽을 잡아준다.
4. 워터스프레이로 고정력있게 마무리 한다.


뷰티 유튜버 신쿡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