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타고난 '좋은 피부'로 가꿔준다~!

2009-11-04 10:58:20

올 겨울에도 화장을 안 한 듯한 생얼 피부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대세를 이루면서 많은 여성들이 마치 자신의 피부가 원래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연출되는 피부 표현을 선호하고 있다.

요즘 여자 연예인들 역시 자신의 피부가 원래 좋은 것처럼 촉촉하면서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한다. 다시 말해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피부 표현이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피부의 이상향이자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피부 자체가 지닌 촉촉함과 윤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SK-II에서는 이러한 요소를 충족시켜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를 실현시켜 줄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64%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마치 타고난 것처럼 좋은 피부로 연출해 주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올리바이탈, 시그날린 및 피테라 등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가 환경 스트레스에 노출 되었을 때 작용하여 피부에 탄력감과 윤기를 줘 타고난 좋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피부 속부터 자연스러운 부드러움을 부여하여 매끄러운 피부로의 연출을 돕는다. 크리스탈 블루 빛을 뿜어내는 코랄 핑크 파우더와 함께 새롭게 배합된 브라이트 골드 파우더는 잘 융합되어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에 건강한 빛을 선사해 투영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방암'로부터 여자를 살린다~!
▶ 라뷰티코아, 이색적인 할로윈 컨셉으로 고객 맞아
▶ '화장품 광고'에 속지마~!
▶ 승진을 하려면 화장을 하라고?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
▶ 알뜰 '화장품 구입'하는 요령 밝힌다!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