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손씻기 힘든 장소에서도 '청결'을 유지하자~!

2009-11-09 10:55:46

최근 신종플루로 인한 국가적인 대책이 강구되고 있는 가운데 네오팜에서 저자극 항균 손소독제인 '아토팜 MLE 핸디 새니타이저(Handy Sanitizer)'를 출시했다.

핸디 새니타이저는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손을 보호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손청결 보습젤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의약외품으로 에탄올과 천연항균성분인 유칼립투스의 이중 살균효과로 청결한 손을 유지시켜주고 비타민 B5, 식물성 콜라겐이 건조함을 막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청량하고 시원하며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다. 무향 무색소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되는 파라벤류와 피이지류 원료를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 의뢰해 살균시험을 실시한 결과 포도상구균, 녹농균, 대장균, 살모넬라균에 대해 15초 내에 99.9% 이상 손의 세균을 살균한다는 결과를 얻었다.

아토팜 MLE 핸디 새니타이저는 실외에서 손씻기 힘들때, 야외활동시,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수단, 공동용품 등을 이용할 때 등 손 청결이 필요할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물기 없는 손에 소량(2~3ml)을 덜어 손가락 사이, 손등, 손바닥 전체에 골고루 문지르면서 건조시켜 주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비타민C, 아직도 먹기만 하니?
▶ '리프팅'이 화장품으로 가능해?!
▶ 생얼의 기본, 완벽한 클렌징 하기!
▶ 성인 여드름도 청춘의 상징일까?
▶ 건조한 날씨에 각질 관리는 필수~!
▶매끈한 피부는 '꿀과 황토'가 보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