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우리가족’을 위한 가을 화장품

2012-10-22 09:50:08

[뷰티팀] 눈에 띄게 건조해진 가을 날씨, 우리 가족의 피부를 지켜주고 스타일 지수도 함께 업 시켜줄 뷰티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스무 살 딸의 앙큼한 입술을 살려줄 립밤과 틴트, 립스틱 등 립관련 제품과 거칠해진 엄마피부를 살려줄 순금 함유의 초고습 보습 크림, 그리고 센스 있는 아빠로 거듭날 수 있는 옴므 스페셜 라인까지 함께 살펴보자.

홀리카 홀리카 ‘디저트 타임 립밤’

‘홀리카 홀리카’에서 ‘디저트 타임 립밤’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귀엽고 앙증맞은 용기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디저트 타임 립밤’ 4종으로 다가올 겨울을 촉촉하게 준비해 보자.

보습성분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과 쉐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며,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을 도와주는 립밤이다.

새콤한 딸기향, 수박향, 복숭아향 등 먹고 싶을 만큼 달콤한 향기와 레드, 핑크, 피치 등의 다양한색상으로 자신의 취향에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틴트 색소가 함유되어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자연스럽게 발색이 유지 된다.

끌라뮤 ‘후르츠 스무디 립 틴트’ & ‘스윗토크 립스테인’

생기있고 맑은 입술 연출을 도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리퀴드 타입의 립 제품. 틴트의 90%이상이 에센스 성분으로 촉촉하며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지속을 도와준다.

내츄럴 컬러로 건강한 립 컬러 연출을 원한다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색상은 베리 스무디, 그레이프 스무디, 오렌지 스무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독특한 사용감의 펜슬 립스틱인 ‘스윗토크 립스테인’은 선명한 컬러로 입술표현이 가능한 립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매트 스틱, 글로시 스틱)으로 나뉘어져 있어 단독 혹은 믹스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매트 타입은 가을 컬러로 꼽히는 비비드한 오렌지와 레드 발색 및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마지스 레네 ’퓨어 골드 트리트먼트 에센스’

마지스 레네의 ’퓨어 골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다양한 발효성분과 순금이 피부에 유해한 물질 및 독소를 제거해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를 정화시켜 주는 제품.

본격적인 보습 이전에 사용하기 좋으며, 스킨 케어 단계에서 제품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수분 침투율을 높여주는 ‘부스팅 에센스’ 기능 도 있다.

‘퓨어골드 에센셜 밤’은 단단한 고형 밤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페이스 오일의 부드러움과 자극 없는 식물성 오일의 장점만을 모은 에센셜 밤이다. 고농축 성분을 캡슐화해 끈적임은 없고 재생력을 높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준다. 99.9% 순금 성분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정화시켜 줄 뿐 아니라, 은은한 백단향으로 기분을 맑게 해 피부 릴렉싱과 영양이 동시에 필요한 30-40대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BRTC ‘파워 옴므 스페셜라인’

‘BRTC 파워 옴므 시스템 4종’은 기본 기초 관리 제품에서 벗어나 롤온 타입의 아이세럼과 SPF기능이 더해진 모이스춰라이저를 비롯한 스페셜 벨벳 마스크 등 쉽게 케어할 수 없었던 남성 피부의 문제점을 보다 손쉽고 스페셜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군들로 구성되어 기존의 남성 전용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BRTC(비알티씨) 파워 디펜스 썬 프로텍션 비비는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며 땀에 배어 나오지 않는 깔끔한 포뮬러로 평소에 비비크림 사용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의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톤을 보정하고 외부자극을 차단하여 멜라닌이 생성되는 것을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준다.

파워 에너제틱 아이 컨트롤은 눈가에 드리워진 칙칙함과 미세한 주름,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기를 잃은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화이트닝과 주름개선, 탄력 증진을 돕는 아이 전용 앰플로 은은하게 전달되는 청량감이 쉽게 지치고 피로함을 느끼는 눈가에 상쾌함을 전달한다.

또한 잦은 면도로 인해 민감한 남성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남성 전용 마스크 BRTC 파워 에너제틱 에센셜 마스크는 번들거리는 피지 컨트롤과 수분 보호막을 강화,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키며 눈에 띄는 모공 수렴은 물론 주름을 개선해 주고, 자극 받은 남성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올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는 “뺨보다 입술”
▶미운 여드름,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잦은 야근-회식으로 상한 남자 피부 ‘부스터’로 깨우자
▶환절기 피부 ‘관리법’만 바꿔도 트러블 해소!
▶앞머리 좌우 ‘비율’만 바꿔도 180도 분위기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