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깨끗한 피부만들기, 기초라인-프라이머-비비

2012-10-23 12:26:29

[뷰티팀] 티없이 맑은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잡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과 뾰루지 등을 집중관리 해주는 기초 스킨케어를 탄탄히 한 후 피부의 요철을 잡고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프라이머를 사용해보자.

또한 맑은 피부 표현에 두꺼운 메이크업은 금물이다. 피부 톤 보정에 효과적인 비비 크림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빛나는 환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라인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라인은 여드름과 뾰루지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자연주의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폼 클렌징, 스킨토너, 에멀젼, 클리어 스팟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너와 에멀젼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일프리 제품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 좋다.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폼클렌징’은 부드러운 거품이 여드름균, 과잉피지,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청소하여 피부를 청결하게 가꿔주며, 마일드한 사용감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클리어 스팟’은 트러블과 울긋불긋한 여드름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국소부위 전용 제품으로, 트러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수시로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리미티드 에디션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7주년을 기념해 톡톡 튀는 디자인을 적용한 대용량(45ml)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9월, 10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프라이머를 7하다’ 디자인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이 적용되었고, 기존 30ml에서 45ml로 용량이 늘어났다.

피지를 컨트롤하고 모공과 주름 등 피부 굴곡을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맥(MAC),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SPF30/PA++’은 선블록에서부터 모이스처라이저, 메이크업 베이스, 그리고 팩트의 기능까지 모두 겸비한 멀티 아이템이다. 이는 보다 간편하게 완벽한 생얼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요즘 같은 환절기에 즉각적인 보습과 윤기를 제공하고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컴팩트형 제품이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수정화장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올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는 “뺨보다 입술”
▶미운 여드름,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잦은 야근-회식으로 상한 남자 피부 ‘부스터’로 깨우자
▶환절기 피부 ‘관리법’만 바꿔도 트러블 해소!
▶여자보다 피부좋은 ‘남자 피부’ 부러워만 할 때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