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얼굴과 손발, 입술 ‘부위별’ 집중보습

2012-10-25 14:57:20

[뷰티팀] 급속도로 건조해지는 요즘 얼굴과 손발, 입술의 보습관리는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얼굴이면 얼굴, 손이면 손 부위별 집중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얼굴보습에 효과적인 수분크림과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줄 립밤, 건강한 손발관리에 좋은 핸드&풋 크림은 각각 어떤 제품이 있을까.

스킨79 ‘프로그램 크림’

스킨 79 프로그램 크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크림이다. 바이탈 프로그램 V12 크림, 리페어 프로그램 C12 크림, 하이드라 프로그램 P12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탈 프로그램 V12 크림은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과 스팟 부위를 관리해 준다. 또한 12가지 필수 비타민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페어 프로그램 C12 크림은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풍란 캘러스 추출물과 플랜트 워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하이드리 프로그램 P12 크림은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 주는 보습크림이다. 피토 플라센터와 허브 워터 성분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렌즈 핸드크림 & 립밤’

프렌즈 핸드크림과 립밤은 각각 4종으로 선보인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분, 향 등이 각각 달라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프렌즈 핸드크림 4종은 시어버터와 망고버터, 카카오씨드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프렌즈 립밤 4종은 시어버터와 비즈왁스 추출물이 입술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배, 유자, 무화과 등 과일 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준다.

네오팜 ‘더마-비 핸드&풋크림’

더마-비 핸드&풋크림은 손발 집중 보습을 위한 천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세라마이드와 올리브 오일, 쉐어버터 등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풋크림은 발 관련 집중보습에 탁월하다. 천연 유래성분이 94%이상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겨울 부드럽고 건강한 발을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가을철 꼴불견女 ‘각질’이 웬 말?
▶달걀 속처럼 뽀얀 그녀들의 ‘에그 피부’
▶女 아이돌 파우치에는 어떤 아이템이?
▶[뷰티메티컬 Q&A] 환절기 입술관리, 보습이 정답
▶아이돌 부럽지 않은 ‘통통한 앵두 입술’ 만드는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