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뉴욕 타임즈 발행 ‘T매거진’ 소개 “탐나는 한국 뷰티제품 중 하나는?”

2016-07-26 20:20:31

[송은지 기자]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ULTRA MOISTURIZING SUN CREAM, SPF50/PA+++)’이 미국 뉴욕의 T매거진에 소개돼 화제다.

T매거진은 미국 뉴욕에서 발간되는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신문인 뉴욕 타임즈가 발행하는 스타일 매거진이다. 뉴욕 타임즈가 만든 매거진인 만큼 심도 있고 트렌디한 정보들로 가득한 것이 특징.

7월25일 T매거진은 ‘피부를 개선해주는 6가지 선크림(Six Sunscreens That Actually Improve Your Skin)’이라는 주제로 선블럭 기능을 가지면서도 보습기능이 탁월한 우수한 6가지 자외선차단제를 소개했다. 그 중 키초는 에디터로부터 "가장 탐나는 한국 뷰티제품 중의 하나"라는 평을 얻으며 맨 첫 번째 추천제품에 랭크됐다.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지수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수분 베이스로 건조함은 물론 백탁현상, 끈적임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배아성분과 7가지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초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의 실시간 이슈를 전하는 트렌디한 T매거진에 키초의 선크림이 소개되어 기쁘다.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은 자외선차단제의 기본 기능인 자외선차단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선크림에 바라는 모든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자 노력한 제품이다. 향후에도 키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고품질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키초는 이미 미국의 대형 유기농 슈퍼마켓 체인으로 미국 내 할리우드 배우들이 즐겨찾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더 홀푸드 마켓(The Whole Foods Market) 6개 지점을 비롯해 미국 유명 백화점인 메이시스(Macy’s)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다.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키초(KICHO), T매거진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