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엑소(EXO) 멤버들의 뷰티 인생템은 무엇? 네이처리퍼블릭 영상 대공개!

2016-08-05 17:01:04

[뷰티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이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의 인생템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엑소의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이 멤버별 일상 속 케어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릴레이 영상 속에서 엑소 멤버는 각각 인생템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의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등을 꼽았다.

특히 마르지 않는 물광 피부의 소유자 백현은 수분 폭발 아이템으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추천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 72시간 수분 지속력이 선택의 이유라고 말했다.

또 백현은 자연과 어울리는 상큼함이 돋보이는 시우민과 함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역시 자신의 비밀 병기로 소개했다. 얼굴부터 보디까지 수분감 충족을 위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원조 수딩젤이라는 특징을 강조했다.

보송한 피부를 자랑하는 디오는 태양을 이기는 서머템으로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을 선보이며 퍼프를 이용해 손쉽게 터치하면 쿨링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속부터 빛나는 명품 피부로 인정받는 레이는 영양 공급 필수템으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내세웠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