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영상] 아이소이, 가로수길에 체혐형 컨셉 스토어 그랜드 오픈!

2016-08-31 11:23:24

[우지안 기자/ 영상 조영래 PD] 국내 유일의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이소이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체험형 컨셉 스토어를 8월26일 그랜드 오픈했다.

아이소이 컨셉스토어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커뮤니티 공간으로 선보인다. 피부 고민별 천연화장품 체험 공간 및 특별한 헤어 케어 서비스 공간으로 기획됐다.

오픈 당일 컨셉 스토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 ‘성분볼 퀴즈’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뮤즈 브랜드 뮤즈 이현이와 파워블로거 15명이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도 함께 진행됐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막바지 여름 및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이에 대한 이현이만의 뷰티팁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한편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됐으며 1층 코스메틱 스토어에서는 ‘셀프 테스트존’, 피부측정 및 피부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의 ‘뷰티 카운슬링 존’이 마련돼 있다.

2층은 이벤트와 라이브러리 존으로 sns 포토 이벤트와 화장품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뷰티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3층 리프레시 라운지는 두피케어와 전문가의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헤어스파를 운영하여 기존의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전 제품 독일 더마 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으로 통과해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