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키초, 이화여대 졸업 패션쇼 ‘라 포르테’ 협찬 성료

2016-09-12 17:09:40

[송은지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키초(KICHO)가 이화여자대학교 의류산업학과 졸업 패션쇼의 협찬을 진행했다.

졸업 패션쇼는 9월9일 오후 7시30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대선제분공장에서 ‘라 포르테(La Porte)’란 주제로 진행됐다. 하루 동안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시간대의 문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라 포르테’ 주제를 6개로 나누어 구성한 것이 특징. 도시 속 모던함, 자연속에서의 휴식, 몽환적인 꿈 등 주제에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옷들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패션쇼는 이화여대 개교 130주년 및 신산업융학대학 신설을 기념해 진행돼 더욱 뜻 깊다는 평을 얻고 있다. 2016년 신산업융합대학으로 소속이 변경돼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강화한 의류산업학과의 첫 졸업 패션쇼로 큰 기대를 모았다. 학생들은 각각의 주제에 맞는 120여 벌의 의상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참석한 VIP 게스트들에게는 졸업 패션쇼의 협찬사로 참여한 키초의 베스트셀러 양유크림이 선물로 증정됐다. 양유크림은 어린 양털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일 라놀린에 8가지 베리 성분을 더해 순하면서도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수분크림. 이 외에도 성별, 연령대 관계없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순한 기능성 화장품들로 국내 및 해외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미래 패션계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만든 개교 130주년 및 신산업융합대 신설 기념 졸업 패션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향후에도 키초는 다양한 형태로 산학협력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