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수분 촉촉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2016-10-25 16:02:32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와 아프리카 시어버터 등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혁신적인 가격의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종을 출시했다고 10월2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1일 1팩’ 열풍으로 마스크 시트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일반 시트에 비해 다소 가격대가 높은 하이드로겔 타입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폭넓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자연 성분의 영양을 그대로 짜낸 농축 에센스가 마스크 시트 한 장에 듬뿍 담겨 있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하이드로겔 타입의 마스크 시트로 뛰어난 밀착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인도멀구슬나뭇잎 추출물이 진정 효과를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와 아프리카 시어버터, 모로코 아르간, 뉴질랜드 마누카 허니 등 청정 자연 성분을 함유한 10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알로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며 시어버터와 아르간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광채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마누카 허니와 자몽, 석류는 각각 피부 보습과 생기 및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토너 사용 후 상, 하로 분리된 마스크 시트의 얇은 필름을 제거한 다음 아래쪽부터 순서대로 피부에 고르게 부착한다. 20분 후 마스크 시트를 떼어내고 남아 있는 에센스를 가볍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마스크 사용 전 각질 제거를 통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거나 피부에 미스트를 뿌려 밀착력을 높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