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엑소(EXO), 11월11일 광군제 맞아 당신의 뷰티 수호신이 된 사연은?

2016-11-14 09:54:43

[뷰티팀] 글로벌 아이돌 엑소가 11월11일을 맞아 특별한 뷰티 수호신으로 나서 화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 모델 엑소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11월11일 광군제를 맞아 자신만의 뷰티팁 등을 전하는 특별 생방송 중계를 11월10일과 11일 양일간 진행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의 메인 페이지 라이브존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인 ‘잉커’와 ‘이즈보’에서 방영된 이번 생방송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첫 날인 11월10일 티몰 기준으로 좋아요 수 4001만개, 댓글수 17만개로 집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생방송 28분만에 좋아요 수만 2000만개를 넘어서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중국 현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방송에서 가장 관심을 모은 것은 ‘바쁜 일정 속 엑소의 피부 관리법’을 다루는 토크쇼였다. 엑소 멤버인 찬열과 세훈은‘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를 ‘제주 산방산 탄산수가 함유된 클렌징 워터로 이중 세안이 필요없는 제품’이라고 극찬하며 클렌징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하며 원조 수딩젤이자 멀티 뷰티템으로 손꼽히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11일 방송에 나선 수호 역시 ‘꾸준하고 꼼꼼한 관심을 기울이며 스킨케어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특별한 비법보다는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 선택과 데일리로 잊지 않는 세심한 케어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레이는 이원생방송으로 등장해 팬들을 위한 선물을 골라주는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

이에 더해 ‘리얼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의 스페셜 엑소 에디션까지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생방송에서는 그 외 다양한 게임 및 시청자 참여 Q&A 등이 진행됐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