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르바디폼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메디컬 에스테틱 장비 선두주자 나설 것”

2016-11-22 14:17:06

[뷰티팀] 미용의료기기 전문회사인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박람회인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6)’에 참가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번 박람회에서 ㈜지티지웰니스는 대표적인 제품인 중주파 복부관리기기 LEBODY FORM(르바디폼)을 비롯해 HIFU장비(TULIP FB, ULSTAM, ULTRA TECH, DUAL HI), CO2 LASER 장비(CICU VR), LED장비(MILUX BSR, OPERA, AURORA), 고주파장비(Smooth Liner), 화장품(Aragemme, Invita-C)등을 주요 전시품으로 선보였다.

‘르바디폼’은 중주파의 원리를 이용해 근육의 자극, 생성을 촉진하고 셀룰라이트 및 복부지방을 감소시키는 중주파 복부관리기기로 중주파와 중주파 간섭전류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결합해 두 가지 모드로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한국임상과학연구소에서 임상 결과를 확인 받은 바 있다.

특히 르바디폼은 관람객 및 해외 바이어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그 인기를 과시했다.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 및 미주, 유럽, 중동 지역의 세계 각국에서 몰려온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으로 전시회장을 사로잡았다.

지티지웰니스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린 뷰티 박람회인 만큼 중국시장 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중동 등 전세계를 대상으로 지티지웰니스를 전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품질 미용 의료기기의 개발과 생산에 노력을 기울여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장비 분야의 선두로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1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화장품을 비롯해 미용, 헬스 관련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전세계 44개국 2,000여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