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자연주의 브랜드 닥터 퓨러스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세계 바이어 주목

2016-11-21 19:35:01

[홍이경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닥터 퓨러스가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진행됐으며,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약 44개국의 1,964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닥터퓨러스는 ‘자연에서 시작하고, 기술로 만들어가는 아름다움’이라는 기치아래 자연주의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로 많은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좋은 원료와 효능,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 사용하며 완벽한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신조를 강조해 바이어들의 믿음을 산 것이다.

특히 주력제품인 ‘베타글루칸 BNA+ 프리미엄 마스크팩’ H I P A 라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해당 제품은 닥터 퓨러스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꽃송이 버섯 균사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과 니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주성분으로 만든 최고급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 사용 시 피부 장벽과 면역력을 강화하며 각종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한다. 베타글루칸 BNA+ 프리미엄 마스크팩 H는 보습력을, I 는 면역 강화를, P는 진정 및 탄력을, A는 노화 방지 기능을 갖는다.

한편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박람회로 꼽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