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에이티폭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차(茶) 성분, 아름다움의 해법될 것”

2016-11-22 13:36:07

[송은지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에이디앤티(대표 김정출)에서 론칭한 차(茶) 성분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at;fox)가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6)’에 참가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다.

에이티폭스는 영국식 에프터눈 티 타임의 문화와 작은 소리에도 반응하는 사막여우의 캐릭터에 다양한 뷰티 스토리를 결합시켜낸 뷰티 티 카페 브랜드다. 엄선한 국내 차 성분을 이용해 지친 몸과 마음은 물론 피부건강까지 지켜주는 힐링 티 테라피로 건강과 아름다움의 해답을 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우수한 성분이 더해진 제품들로 국내 뷰티족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만큼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도 바이어 및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좋은 반응을 이끈 제품은 홍차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홍차 리프팅 크림’. 허브의 일종으로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은 보랏빛 자소엽차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한 ‘자소엽차 수딩 캡슐 크림’ 역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자소엽차에 순한 식물 성분을 더해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자소엽차 초콜릿 클렌징 바’ 역시 뛰어난 기능성에 초콜릿을 닮은 귀여운 패키지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에이티폭스 관계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게 된 것 같아 기쁘다. 향후 에이티폭스는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약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올해 역시 전 세계 유수 뷰티 기업들이 참가해 명성을 이어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