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부드럽고 쫀쫀한 마무리 선사하는 ‘퓨어 샤인 립스틱’ 12종 출시

2016-12-08 14:18:53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퓨어 샤인 립스틱’ 1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퓨어 샤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 만으로도 립스틱 컬러 그대로 선명한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여기에 쫀쫀한 텍스처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해 오랜 시간 매혹적인 립을 유지해준다. 로즈힙 열매 오일과 레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겨울철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케어해준다.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투명 용기에 담겨 있어 선명한 컬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샤이베이지’, ‘줄리엣로즈’ 등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부터 ‘스칼렛레드’와 ‘체리콕레드’ 등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총 12종으로 구성돼있다.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고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풀 발색으로 완성할 것.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그라데이션부터 풀립까지 다양한 립 연출법이 관심을 받으면서 높은 발색력에 윤기를 더한 컬러 피팅 립스틱 ‘퓨어 샤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