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초록멤버십 회원 대상 ‘첫눈에 반한’ 캠페인 진행

2016-12-22 16:55:40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품질 색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기회는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으로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이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늘릴 예정이다.

신제품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우니 시즌’과 특별한 날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있으며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과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실키한 사용감에 가루가 날리지 않아 선명한 컬러를 번짐 없이 지속시켜준다.

‘브라우니 시즌’은 브라운 계열로 음영 메이크업에 좋다. 청순한 메이크업과 성숙한 이미지의 세미 스모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판타지’는 화려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고혹적인 파티 메이크업에서부터 로맨틱한 무드 등 특별한 날, 특별한 분위기에 원하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