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지티지웰니스,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나서

2017-03-24 11:27:21

[뷰티팀 /사진 조희선 기자]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의 막이 올랐다. 3월23일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한국 토너먼트는 5월 중국의 메트로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되는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에서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한국 토너먼트에 심사위원으로 나선 미용의료기기 전문회사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한사철 전무는 “아시아 시장을 선도할 능력있는 크리에이터로 점쳐지는 왕홍을 선발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선발된 한국 대표들이 상해에서 열리는 본선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티지웰니스는 개인용 체형관리기기인 ‘르바디 폼’을 히트시키며 글로벌 뷰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제품인 르바디 폼은 복합 중주파로 근육의 효과적인 수축과 이완을 유도해 근육을 강화하고 지방과 셀룰라이트,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공동 주관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했다. 중국 라이브 채널로 생중계된 이번 대회는 이즈보 기준 동시 접속자 수 총 1560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