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한국 대표 왕홍을 선발하다! 화진화장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심사위원 참여

2017-03-27 18:04:50

[윤지혜 기자/사진 백수연 기자] 토털뷰티케어 브랜드 화진화장품이 3월23일 강남 더 파티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에서 한국 대표를 뽑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한다

특히 3월23일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5월 중국의 메트로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되는 본선에 앞서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번 한국 토너먼트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화진화장품 강정희 이사는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열정에 감명 받았다” 며 “심사숙고를 통해 한국 대표 6인을 선발 한 만큼 이들이 상해에서 열리는 본선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진화장품은 자체 기술력을 통해 생산단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라인인 이시오에, 예브랑 등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아시아 시장 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