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테라피스트 배은정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

2017-03-24 13:28:00

[오은선 기자/사진 백수연 기자] 에스테틱 태와선(Taewasun Aesthetic & Cosmetic) 대표 배은정(RYU BAE)이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3월23일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는 5월 중국의 메트로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되는 본선에 앞서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예선을 거치고 올라온 16명의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6인은 아시아 왕홍 슈챌린지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한국 토너먼트에 심사위원으로 배은정 대표는 “한국 대표 6인을 선발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왕홍 슈퍼챌린지’가 중국 내에 K뷰티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와선 배은정 대표는 수많은 한류스타를 직접 관리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리디자인 미스트는 수많은 스타가 인증 사진을 올려 ‘스타 미스트’로 유명하다. 또 직접 개발한 에너지 기석을 활용해 이혈요법을 선보여 놀라운 변화를 선보인다.

한편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됐으며,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