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 컨실러를 담은 3 in 1 팩트 출시

2017-04-24 10:54:56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3가지 베이스가 한 제품에 담겨 빛으로 조각한 듯 입체적인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 in 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 in 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 컨실러 제품을 일체형 3단 케이스 하나에 담은 멀티 제품이다. 잉카 오메가 오일과 카렌듈라 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머금은 촉촉한 밤(blam) 타입으로 건조함 없이 발리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깨끗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최근 이마와 콧대 등 빛이 가장 먼저 닿는 부분을 밝혀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하는 스트로빙(strobing)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점에 착안해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포함시킨 점도 눈에 띈다. 자신의 얼굴형에 따라 하이라이터의 범위와 양을 조절해 사용하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실용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편리함은 물론 휴대성까지 고려해 얇고 심플하게 디자인됐으며 물방울 모양의 듀얼 퍼프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컨실러 브러시가 하나로 합쳐져 정교한 메이크업을 돕는 전문가 전용의 ‘프로터치 듀얼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 in 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의 활용 팁을 공유하고자 소녀시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서옥 원장과 함께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